|
한국 기독가정의 다음세대 배교율이 95%에 이른다는 보고는 가히 충격 그 자체입니다. 이런 상황이지만 교회와 기독교계, 교단 등은 속수 무책으로 사탄의 공격에 무너지고 있습니다. 이에 하나님께서 부족한 종과 저희 단체를 통해 대한민국과 일본, 중국 등 세계 곳곳을 회복시키고 계십니다. 할렐루야!
저희 단체는 2003년 권창규목사의 가정에서 자녀를 홈스쿨링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때 좋은가족교회도 출발했습니다. 대구 홈스쿨 가정을 돕고 한국기독교홈스쿨협회와 함께 해 왔습니다. 하나님은 미국을 기반한 홈스쿨을 중심으로 나아가던 저희 단체를 유대교육과 예루살렘 초대교회 가정, 학교, 교회에 대해 배우게 하심으로 새로운 방향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스라엘 예루살렘 화석성서연구소와 미국 유니스인터네셔널아카데미로 발전했으며 한국에서는 다양한 많은 사역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현재 토브미션은 유니스국제아카데미(대구, 경기), 토브홈스쿨아카데미(대구, 경기, 부산, 서울), 출판부, 부모훈련대학(사이버대학), 코헨KLC 등으로 발전했습니다. 대한민국과 세계에 주님의 재림을 준비하며 가정, 학교, 교회, 세상을 섬길 일이 넘쳐납니다. 우선순위를 두고 주의 사명을 지속적으로 감당하길 원합니다. 토브미션 내에 부모훈련사이버대학이 이번에 CAT(The Cyber Academy of TOV)으로 새롭게 태어나 매우 기쁩니다. 앞으로 놀라운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